나이가 들수록 단백질 보충제를 챙겨먹어야 한다. [산양유 초유 단백질 락토페린 분말 100]

흔히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다고 하면 20-30대 젊은 시절 근육을 키우기 위해 먹거나 또는 운동하는 사람들이 먹는 것으로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단백질 보충제는 중년과 노년에 더 챙겨먹어야 하는 보조 식품입니다. 청년 시절에는 몸을 키우기 위해서 단백질 보충제를 먹었다면 중년과 노년의 단백질 보충제는 건강을 위해서 먹어야 합니다.

바로 '근육'을 지켜야 하기 때문이죠.

우리의 근육은 30세 전후부터 줄어들기 시작하는데 평소 근육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나이가 들어가면서 누군가는 활발하게 활동하고 누군가는 점점 움직이는 것이 힘들어지는 등 일상적인 활동에서의 유연성과 힘의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근육의 손실은 노화 및 만성질환 등의 건강 문제와도 연결되는데 55세 이후 단백질 보충제를 날마다 먹으면 노년을 더 건강하게 보낼 수 있고 심장마비, 폐질환, 당뇨병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근육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은 우리 몸을 더 강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만성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근육 감소를 막기 위해서 운동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해야만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빠지는 근육을 예방하는데 단백질이 중요한 영양소이기 때문인데 단백질은 우리 몸에 에너지를 공급하면서 세균 바이러스에 대한 방어력, 면역 능력을 키우는 필수 영양소이기 때문에 충분한 섭취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나이가 들수록 근육 합성 능력도 떨어지고 섭취 및 소화도 어려워 효과적인 단백질 섭취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단백질 보충제를 통해 충분히 섭취를 해줘야 합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 보충제를 챙겨먹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케이힐링에서는 소화와 흡수가 용이해 효과적인 섭취가 가능한 단백질 보충제로 '산양유 초유 단백질 보충제'를 추천합니다.

산양유(Goat Milk)는 우유보다 흡수율이 좋고 유당이 낮아 우유를 잘 못 먹는 사람도 소화시키기 수월한 것이 장점입니다. 산양유 단백질은 최근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초유(First Milk)는 말 그대로 첫 모유를 말하며 초유 단백질에는 락토페린 같은 면역 물질들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산양유 초유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면 이런 성분들이 면역력을 높여주고 각종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됩니다.

추천하는 산양유 초유 단백질 보충제는 네덜란드 청정환경에서 자연 방목으로 자란 건강한 산양유만 엄선하여 담았습니다. 또한 까다롭고 엄격한 품질관리로 유명한 네덜란드 산양유 품질관리 감시 시스템의 '퀄리고트'인증을 받았으며 락토페린이 검출된 프리미엄 초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산양유, 초유 외 다른 첨가물이 없는 100% 진짜 산양유 초유 단백질 분말! 압도적인 함유량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성장기 아이는 물론, 소화력이 떨어지며 단백질 섭취가 부족해질 수 있는 중년, 노년까지 두루 챙기면 좋은 산양유 초유 단백질. 네덜란드에서 온 깨끗한 제품으로 하루 하루를 풍성하게 채우시기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